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예약판매 1000대 돌파
상태바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예약판매 1000대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9.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전기가 지난달 24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가 한 달이 되지 않은 기간 동안 높은 예약률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일전기는 2016년형 ‘에어미스트 촉촉’이 더 완벽해진 세척 기능으로 사전 구입 예약 건수 1000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2016년형 에어미스트 촉촉은 세척과 수면 기능을 강조한 가습기 제품으로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할 수 있어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부식되지 않고 내구성도 탁월한 특수 티타늄 코팅 진동자를 적용해 부식으로 인한 오염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016년형부터는 새롭게 적용되는 슬라이딩 구조의 물통으로 기존 대비 6dB 정도의 소음을 줄여 취침 시에도 정숙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강도를 ‘강’으로 두고 작동할 시 1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작동 중에도 편리하게 급수가 가능하다. 2.5L의 대용량으로 가정뿐만 아니라 병원, 식당 등 큰 용량을 필요한 곳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에어미스트 촉촉은 가습기 세척 시 직접 분리 세척이 가능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지면서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