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유방암 예방 캠페인 진행
상태바
포드코리아, 유방암 예방 캠페인 진행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9.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는 오는 10월 세계 유방암의 달을 맞아 유방암 예방을 위한 ‘워리어스 인 핑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워리어스 인 핑크 캠페인은 포드자동차가 1993년에 첫 진행한 이래 20년 넘게 지속해 온 글로벌 유방암 예방 프로그램이다.

한국에서는 포드코리아가 2012년 이 캠페인을 처음 시작해 시승 기부 프로그램, 유방암 예방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들을 성공적으로 전개한 바 있다.

올해는 ‘엄마와 딸 사이의 건강 소통 프로젝트’를 주제로 한 핑크 워리어스 클래스를 포드코리아 신사 전시장에서 다음달 17~18일 양일간 4회에 걸쳐 엄마와 딸로 구성된 총 24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핑크 워리어스 클래스는 여성들의 유방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일상생활 속에서 유방암과 여성 건강에 대한 가족 간의 대화와 소통을 활성화해 여성 스스로 유방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이 클래스는 유방암 전문의로부터 유방암과 예방법, 여성 건강을 지켜나가는 데 있어 가족 간 소통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유방암 지식 클래스, 모녀가 신체적·감성적 교감을 통해 서로의 건강을 함께 지켜나갈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유방건강 요가 클래스로 구성된다.

핑크 워리어스 클래스는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2015 워리어스 인 핑크’ 탭을 통해 다음달 4일까지 ‘엄마와 딸’ 동반으로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