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 개설
상태바
기아차,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 개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9.2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차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제품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트렁크 정리함, 여행용 수납함세트, 트렁크벨트, 실내용 러기지, 사무용 트레이, 키링, 자동차클립, 카드지갑, 명함꽂이, 문진용 명함꽂이, 스마트키 케이스, USB, 여행용 파우치, 스마트폰 스피커. <기아차 제공>

기아자동차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을 개설하고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아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차량 이외의 일상생활 속에서도 기아차만의 가치와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을 개설하게 됐다.

기아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은 기아 라이프스타일 제품, 기아 다이캐스트 모형차, 기아 향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됐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크게 자동차 관련용품, 여행·레저용품, 생활·사무용품, 패션·잡화용품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기아차는 추후에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품을 마련하는 등 점차 그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브랜드 컬렉션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온라인 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친근하게 기아차만의 혼과 얼을 느끼시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께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