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전국 유명 레스토랑에 고객 2만명 초대
상태바
SK텔레콤, 전국 유명 레스토랑에 고객 2만명 초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9.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고객 초청 행사 ‘테이블 2015, 대한민국의 별을 맛보다’를 마련하고 다음달 5일부터 응모를 받는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활용해 선정한 SNS에서 사랑 받는 레스토랑 100곳을 소개하고 그 중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레스토랑 50곳에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메뉴도 한식·중식·이탈리안·프렌치 등으로 다양화해 고객이 소재지와 취향에 따라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11월1일부터 12월5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응모기간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만명과 동반 고객 1만명 등 총 2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T멤버십 고객은 10월5일부터 11월8일까지 테이블 2015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인과 동반 1인 또는 특별한 식탁을 선물하고 싶은 2인을 지정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 동안 식사기간에 따라 일주일에 한번씩 총 5회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되지 않은 고객은 다음 회차 추첨에 다시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은 동반고객 예약금 포함 총 2만원의 예약보증금을 입금해야 한다.

예약보증금은 고객이 예약한 날짜에 행사 참석 시 환불되며 행사에 불참할 경우에는 결식아동 등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에게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요리를 맛보는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