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일 기어S2 국내 출시…교통·결제·생활·운동 등 전용 앱 제공
상태바
삼성전자, 2일 기어S2 국내 출시…교통·결제·생활·운동 등 전용 앱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소비자들이 기어S2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세련된 원형 디자인에 혁신적인 휠과 UX로 새롭게 탄생한 최신 전략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S2를 2일 국내 출시한다.

기어S2는 9월초 FA에서 공개된 이후 지난달 18일 글로벌 최초로 진행된 국내 사전 예약판매에서 약 1시간 만에 한정 수량 1000대가 모두 판매됐다.

기어S2와 기어S2 클래식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 시계편집매장 갤러리어클락, KT, LGU+ 대리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고가는 기어S2 33만3300원, 기어S2 클래식 37만4000원이다.

기어S2는 사용자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워치 페이스를 지원하며 감각적인 전용 스트랩도 함께 출시해 매일 새로운 시계를 착용한 듯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기어S2 멘디니 에디션 스트랩 4종(블랙·다크브라운·네이비·블루블랙)을 10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레드·웜 그레이 색상의 기어S2 전용 스트랩와 브라운·그레이 색상의 기어S2 클래식 전용 가죽 스트랩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기어S2의 티머니를 통해 버스에 탑승하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기어 S2는 대중교통은 물론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티머니와 캐시비를 제공한다. 비 오는 출근 길, 가방과 우산을 양 손에 들고 버스를 탈 때에도 지갑을 꺼낼 필요 없이 손목 위 기어S2를 단말기에 가볍게 접촉하면 된다.

3만5000원 상당의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골프나비는 GPS를 통해 자동거리와 고저차 측정이 가능하고 스코어 기록, 핸디캡 관리까지 가능해 전략적인 코스 공략은 물론 필드 위 패션까지 완벽하게 완성해 준다.

또한 세콤(SECOM)·ADT 캡스 등과 협업을 통해 사무실과 주택의 보안 설정을 기어S2로 할 수 있으며 출입 카드 기능도 대신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무실 출입을 더 스마트하게 해주는 기어S2 전용 모바일 출입카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ATM 출금까지 할 수 있는 우리은행·신한은행·농협 등 다양한 모바일 금융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2일부터 4일까지 기어S2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서 독창적인 원형 체험존으로 꾸며진 대규모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