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멤버십 카플러스 출시…주유·세차·정비·생활서비스 할인
상태바
KT, 올레 멤버십 카플러스 출시…주유·세차·정비·생활서비스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주유·세차·정비 할인 등 차량 관련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생활 서비스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올레 멤버십 카플러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자동차 토탈 혜택 패키지인 올레 멤버십 카플러스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가입 가능하며 VIP 고객은 3만점, 골드·실버·화이트·일반 고객은 1만5000점 포인트 차감 후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주유할인은 전국 GS칼텍스 주유·충전소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리터당 주유 20원, 충전 10원 할인되고 신용카드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무료세차는 전국 GS칼텍스 지정 주유·충전소에서 VIP 고객은 연 4회, 일반 고객은 연 3회 이용할 수 있다.

정비할인은 오토오아시스 전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엔진오일과 와이퍼를 교체할 때 VIP 고객 무료, 일반 고객 40~50% 할인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차량 정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량 서비스뿐만 아니라 자동차보험, 리조트, 렌터카, 극장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손해보험 또는 한화손해보험 전용 고객센터를 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30만원이상) 가입 시 3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제공하며 한화리조트 준회원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롯데렌터카 최고 75%할인, 메가박스 자동차극장 최대 3000원 할인, 풀빌라 최대 15% 할인, 오토캠핑장 5000원 할인, 카훼리 최대 30% 할인 혜택 등이 있다.

올레 멤버십 카플러스는 올레닷컴이나 올레 멤버십 앱, 올레 고객센터에서 선착순으로 가입 가능하다.

KT 로밍&제휴사업담당 노정호 상무는 “올레 멤버십이 다운·업·프리에서 고객맞춤형 혜택으로 한 단계 진화하는 그 첫 서비스로 자동차 토탈 혜택 패키지인 올레 멤버십 카플러스를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올레 멤버십 이용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