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고객평가단 모집…방송 모니터링·신상품 품평회 참여 등 활동
상태바
K쇼핑, 고객평가단 모집…방송 모니터링·신상품 품평회 참여 등 활동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10.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서비스 K쇼핑은 고객의 생생한 소리를 듣기 위해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K쇼핑 TV방송, 인터넷몰, 스마트폰앱을 이용하며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쇼핑 고객평가단은 11월부터 내년 6월까지 총 8개월간 TV방송 모니터링, 서비스 의견 제안, 신상품 품평회 참여, 설문조사 참여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고객평가단으로 활동하게 되면 KT그룹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혜택과 모니터링 및 활동별 적립금을 추가로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평가단은 20일까지 K쇼핑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결과는 개별 통보된다.

KTH 오세영 사장은 “K쇼핑 고객평가단은 K쇼핑의 상품, 서비스, 방송, 배송, 상담 등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모든 범위에서 생생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개선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