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기어S2 밴드 단독 출시…최대 5000원 요금할인
상태바
SK텔레콤, 기어S2 밴드 단독 출시…최대 5000원 요금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07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워치 기어S2 밴드를 8일 국내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어S2 밴드는 통신모듈이 탑재된 삼성 기어S2 스마트워치로 SK텔레콤 전용 단말이다.

기어S2 밴드는 원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타이젠 기반의 스마트워치로 화면 터치와 측면의 2개 버튼도 지원해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원하는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무선충전방식으로 충전패드에 올려놓기만 하면 간편하게 충전도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손목의 굵기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라지(Large)와 스몰(Small) 2개 사이즈의 스트랩(시계줄)이 모두 제공된다.

SK텔레콤은 출고가 39만9300원인 기어S2 밴드에 전용 요금제 기준 13만원의 지원금을 적용해 26만9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단독으로 출시하는 기어S2 밴드의 가장 큰 강점은 외출이나 운동, 운전 시 스마트폰을 휴대하지 않아도 단독으로 음성통화 및 문자 수발신, 데이터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SK텔레콤은 기어S2 밴드를 위한 ‘T 원넘버’ 서비스(부가세 포함 1650원)를 제공해 고객은 별도의 회선번호를 가진 기어S2 밴드에서 통화나 문자를 발신할 때 받는 상대방이 헷갈리지 않도록 고객의 원래 스마트폰 번호로 발신할 수 있다.

국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한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과 운동 기록 관리 어플리케이션인 트랭글, 요일 및 시간대별 실시간 교통정보를 기반으로 한 버스 실시간 도착 정보, 버스 정류장 관련 정보를 안내하는 대중교통 서비스인 T맵 대중교통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한다.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관리할 수 있는 시럽 월렛과 대중교통은 물론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티머니·캐시비를 제공하며 골프 거리 측정 기능 등을 제공하는 3만 5000원 상당의 골프나비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기어S2 밴드를 전용 요금제(월정액 부가세포함 1만1000원)로 가입한 고객이 자신의 스마트폰 회선을 가족결합하면 스마트폰의 요금제에 따라 24개월 동안 매월 최대 5000원까지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이미 가족결합 상품에 가입 중인 고객은 추가 결합 절차 없이도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