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버블샷 애드워시 국내 판매 1만대 돌파
상태바
삼성전자, 버블샷 애드워시 국내 판매 1만대 돌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가 국내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 출시 이후 약 6주 만으로 이는 삼성전자 동급 용량의 드럼세탁기 전체 판매 비중의 약 70%를 차지한다.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해 언제든지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다.

세탁·헹굼·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잠시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어 세탁물을 추가하고 다시 작동시킬 수 있어 물과 세제가 절약된다.

또 세탁물을 헹굼·탈수 등 필요할 때만 넣을 수 있으며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작동중인 버블샷 애드워시의 애드윈도우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열리지 않도록

설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