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레이싱팀, 슈퍼레이스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
상태바
쉐보레 레이싱팀, 슈퍼레이스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10.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을 차지한 안재모 선수(왼쪽)와 이재우 감독 겸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지엠 제공>

쉐보레 레이싱팀이 18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GT 클래스 시즌 종합 우승을 확정지었다고 19일 밝혔다.

배기량 5000cc 이하 GT 클래스 최종전에서 쉐보레 레이싱팀은 고성능 1.8리터 터보 엔진을 탑재한 2대의 크루즈 레이스카로 승점을 더했다.

올 시즌 총 3차례 우승컵을 안은 안재모 선수는 안정적인 기량을 바탕으로 한 노련한 경기운영으로 최종전 2위를 기록하며 종합 포인트에서 앞서 달리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제치고 시즌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안재모 선수는 “출전 선수들의 기량이 평준화되는 가운데 전륜 구동 크루즈로 제네시스 쿠페와 대등한 경기를 치러나간다는 점에서 흥미롭고 내년 시즌도 만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재모 선수와 이재우 선수가 시즌 종합 포인트 1위와 2위로 마무리한 쉐보레 레이싱팀은 2007년 팀 창단 이래 7번째 시즌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2007년 국내 최초의 자동차 회사 자체 레이싱팀으로 탄생해 창단 4개월 만에 CJ슈퍼레이스 투어링A클래스(배기량 2000c이하)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한 이래 올해까지 팀 통산 종합 7회 우승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