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소기업용 A3 컬러·흑백 복합기 시리즈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중소기업용 A3 컬러·흑백 복합기 시리즈 출시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10.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중소기업을 위한 저비용 고효율의 A3 컬러 복합기 X3280 시리즈와 흑백 복합기 K33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중고속기 수준의 빠른 출력·스캔 속도와 탁월한 그래픽 품질을 제공해 고품질 컬러 출력 수요가 많은 중소기업에 적합하다.

업계 최고수준의 내구성과 대기업 수준의 보안기능, 모바일·클라우드 프린팅을 지원해 생산성은 높이고 유지비용은 줄인 것이 장점이다.

1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2GB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컬러 복합기 X3280 시리즈는 분당 28매, 흑백 복합기 K3300 시리즈는 분당 30매의 준고속 출력이 가능하다.

스캔 속도는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최대 45매에 달한다.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화질 개선 기술인 ReCP 기능을 적용했으며 1200x1200dpi의 고해상도 출력을 지원한다.

자동 양면 문서 공급장치(RADF)를 탑재해 100장까지 연속으로 양면 복사, 스캔, 팩스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외근이 잦은 중소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최신의 모바일·클라우드 프린트 기능도 탑재됐다. 별도 프린터 드라이버 없이도 다양한 모바일 프린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액티브 NFC를 적용해 사용자의 모바일 기기를 복합기에 태그 하는 것만으로도 사용자 인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밀문서나 보안상 중요한 자료 출력 시 NFC 모바일 기기 태그, 사용자 지정 PIN 번호 입력 등 대기업 수준 보안 출력기능을 기본 옵션으로 지원한다. 내구성도 갖춰 월 최대출력량은 8만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