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론칭…3가지 카테고리 온라인샵 운영
상태바
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론칭…3가지 카테고리 온라인샵 운영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6.01.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볼리 아트웍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티볼리의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는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를 공식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티볼리 아트웍스(TIVOLI Artworks)는 일반적인 기업 브랜드 컬렉션의 한계를 뛰어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른다는 의미의 ‘비욘디 브랜드 컬렉션(Beyond Brand Collection)’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패션과 트렌디 소품들을 제공한다.

티볼리 아트웍스는 디자인 데칼·키홀더 등 가죽패키지 액세서리·차량용 디퓨져 등 차량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부여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드라이빙 아트와 디자인 월렛·파우치·손목시계·아로마캔들·열쇠고리 등 생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라이프 모멘텀, 티볼리 다이캐스트카·디오라마 패키지 등 티볼리를 활용해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하는 디오라마 웍스(추후 오픈) 등 크게 3가지 카테고리의 온라인 스토어(www.tivoliartworks.com)로 구성돼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에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매개체이자 운전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삶의 일부가 됐다”며 “티볼리 아트웍스를 통해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동시에 나만의 티볼리를 꾸며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티볼리 아트웍스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오프라인 판매를 통해 경쟁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만족감을 안겨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쌍용차는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티볼리 픽토그램 티셔츠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