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도쿄오토살롱서 고성능 기술력·브랜드 이미지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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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도쿄오토살롱서 고성능 기술력·브랜드 이미지 강조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6.01.14 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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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호타이어 도쿄오토살롱 참가 부스 조감도,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가 오는 15일부터 3일간 일본 동경의 마쿠하리 메세 전시장에서 열리는 도쿄오토살롱에 국내 타이어 업계 중 단독으로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일본 도쿄오토살롱은 미국 세마쇼, 독일 에센모터쇼와 더불어 세계 3대 튜닝쇼에 꼽히는 아시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다.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휠, 배터리, 각종 튜닝부품 제조사 등 약 400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약 3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2009년부터 8년 연속 참가하고 있는 금호타이어는 이번 박람회에서 포뮬러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만든 제품 브랜드인 ‘엑스타(ECSTA)’를 전시 콘셉트로 정했다.

엑스타 PS91, 엑스타 V720 등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고성능 기술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일본시장에 신제품으로 출시될 센스 SE11이 전시될 예정이다. 센스 SE11은 친환경(ECO) 제품으로 저연비 성능과 제동 성능, 핸들링과 브레이킹 성능 등이 구현돼 주행안정성을 갖춘 친환경 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그밖에도 프리미엄 SUV, 겨울용, 오프로드용 등 다양한 성능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금호타이어는 구역별 제품 소개와 체험이 가능한 도슨트(전시 해설가) 투어를 비롯해 금호타이어의 국내 모터스포츠팀인 엑스타 레이싱팀의 실제 레이싱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호우 금호타이어 일본법인장은 “도쿄오토살롱은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들의 한 해의 기술 전략과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금호타이어가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으로 한 역동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임을 고객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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