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전국 서비스센터서 무상점검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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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 전국 서비스센터서 무상점검 캠페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1.21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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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은 설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고 패밀리 세단 알티마 1월 구매고객에게 서비스 쿠폰 기간 연장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무상점검 캠페인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전국 17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등 귀성길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8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닛산 베스트셀링 패밀리 세단 알티마에 대한 특별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31일까지 알티마를 구매하는 고객은 서비스 쿠폰 기간을 3년·6만km까지 연장 받는다.

알티마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과 가족의 편안한 여행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패밀리 세단으로 피로를 줄여주는 저중력 시트의 승차감, 13.3km/l(복합연비)의 탁월한 연료 효율성은 장거리 운전에 적합하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구정 연휴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설을 앞두고 닛산 베스트셀링 패밀리 세단 알티마의 우수성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믿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강화된 서비스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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