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CCTV 맘카 출시 1년 반 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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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홈CCTV 맘카 출시 1년 반 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1.25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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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홈CCTV 맘카 시리즈가 출시 1년 반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홈CCTV 맘카는 출시 이후 영상 화질, 기능, 디자인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맘카2·맘카3로 진화해 왔다.

풀(Full) HD급 200만 화소 화질과 좌우 345도·상하 110의 사각지대 최소화 카메라, 25일 분량의 영상저장 기능 등 가정에서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이용요금은 별도의 기기 구입비용 없이 U+인터넷을 함께 이용할 경우 월 8000원(3년 약정기준, VAT 제외)이다.

특히 반려동물 보유 가정과 초등학생 자녀를 둔 맞벌이 부부, 혼자 사는 독신 여성, 홀로 사는 노부모를 둔 자녀들이 주로 가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유치원, 어린이집, 소규모 소호 매장에서의 CCTV 니즈 증가에 발맞춰 지난해 7월 멀티뷰(Multi-view), 침입감지 예약설정, 상하반전, 접속 권한 설정 등 소규모의 사업장에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맘카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LG유플러스는 추후 가격경쟁력을 높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찾아가는 방문AS 체계를 구축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다양한 홈IoT 기기들과 결합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형태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추진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홈IoT담당 류창수 상무는 “홈CCTV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첫 번째 홈IoT 상품으로 홈 융합 솔루션의 신호탄과 같은 서비스”라며 “맘카를 비롯한 다양한 홈IoT 상품과의 결합을 통해 고객 중심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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