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디자인 겸비 IT기기 인기…잇테리어로 집안 분위기 바꾼다
상태바
기능+디자인 겸비 IT기기 인기…잇테리어로 집안 분위기 바꾼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1.2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얼티밋이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메가붐.

IT기기를 활용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잇테리어(ITerior)가 주목받고 있다.

잇테리어는 IT와 인테리어의 합성어로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IT기기로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는 방법을 말한다.

로지텍은 기능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IT기기들을 소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어둡고 칙칙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생생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컬러풀한 색상으로 무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얼티밋이어 UE 메가붐이 적합하다.

얼티밋이어의 UE 메가붐은 풍부한 저음을 바탕으로 360도 전 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IPX7 등급의 완전방수를 지원하며 특수 플라즈마 코팅을 통해 오염과 충격에도 잘 버티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약 20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장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최대 30m까지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먼 거리에서도 자유롭게 원하는 음악을 여럿이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더블 업 기능을 이용하면 UE 메가붐을 포함한 어떠한 UE 스피커와도 동시에 연결해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블루, 퍼플, 블랙 등 총 4가지의 색상으로 판매된다.

▲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

집 안의 분위기를 멋스럽고 우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악기를 닮은 코드제로 침구 청소기를 소품으로 활용하면 된다.

LG전자 코드제로 침구킹 터보(H95RI)는 바이올린을 모티브로 디자인 된 침구 청소기다.

이 제품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흡입력이 기존 모델보다 약 2배 정도 강력해졌으며 침구를 앞뒤로 1분에 8000번 두드리는 듀얼 진동펀치 기능을 활용래 눈에 보이지 않는 침구 위 미세먼지 및 진드기 사체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안티 알러지 필터를 적용해 알러지 유발물질을 99% 분해하고 먼지통을 비울 때 공기 중으로 날리는 것을 방지한다.

집에서 프리미엄 영화관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바일 프로젝터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은 최대 120인치 화면 구현은 물론 13mm의 얇은 두께와 210g의 가벼운 무게, 80,000:1의 높은 명암비를 자랑한다.

휴대성이 뛰어난 이 제품은 거실 벽, 침실 등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영화, 애

니메이션, 게임, 스포츠 중계 등을 감상할 수 있다.

▲ 소니 MP-CL1 시추컷.

소니가 자체 개발한 레이저 빔 스캐닝(LBS) 모듈을 탑재한 MP-CL1은 선명하면서도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반 휴대용 프로젝터와는 달리 레이저 빔으로 직접 화면을 구현해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는 오토 포커스, 굴곡이 있는 벽면에도 자동으로 모든 면에 정확한 초점을 형성해주는 포커스 프리 기능을 지원해 집 안에서도 편안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