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 돌파
상태바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1.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모델들이 31일 마포구 동교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무풍에어컨 Q9500 디지털 영상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출시한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해 주는 무풍에어컨 Q9500의 온라인 디지털 영상이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이러니로부터의 혁신’이라는 제목의 디지털 영상은 에어컨은 바람이 있어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깨고 세계 최초로 바람 없는 무풍 냉방을 구현한 제품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기존 에어컨을 사용하면서 겪었던 불편한 순간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내레이션으로 활용해 공감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영상 공개와 함께 공감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삼성 가전 페이스북(https://goo.gl/WqaqDa)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에어컨을 사용하며 겪은 아이러니한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전기주전자·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이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바람 없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를 배려해 건강한 삶을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