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두바이서 지역 맞춤 전략제품 공개…고객 파트너십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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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두바이서 지역 맞춤 전략제품 공개…고객 파트너십 강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2.03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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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지역 밀착형 전략제품 발표회인 LG 이노페스트를 두바이에서 열고 고객 파트너십 강화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LG전자는 2~3일(현지시간) 양일간 두바이 내 인공섬 팜 주메이라에 위치한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에서 중동·아프리카 지역 LG 이노페스트를 개최하고 올해 신제품 및 사업 전략을 공개했다.

지난 CES 2016에서 호평 받은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비롯해 올레드 TV, 울트라HD TV, 트윈워시,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듀얼 쿨 에어컨 등 주요 전략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중동지역 수질이 좋지 않은 점을 감안해 중금속, 박테리아, 유기 화학물질까지 정수해 주는 세계 최초 3중 필터 정수기 냉장고, 전기 공급이 불안정한 지역에서도 소용량 발전기로 가동이 가능한 인버터 에어컨, 듀얼 서브 우퍼를 적용해 아프리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강력한 저음을 강조한 컴포넌트 오디오 등 현지 시장 특성을 반영한 지역 특화 제품도 공개했다.

LG전자는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12개 판매법인을 운영하며 현지 최적화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두바이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을 비롯해 이란(테헤란), 레바논(베이루트), 요르단(암만) 등 주요 국가에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고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 이 인공섬처럼 고객에게 항상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중동·아프리카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달 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를 시작으로 유럽과 중남미 지역 등에서 행사를 순차 개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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