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2일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한 슈퍼볼 광고가 3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1초에 약 40명씩 광고 동영상을 클릭한 셈이다.
지난 1월 말 슈퍼볼 광고의 예고편이 공개된 후 페이스북의 좋아요, SNS 댓글 등 네티즌 반응은 60만개를 넘어섰다.
유력 매체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미 경제 전문지 월스트리트 저널은 “영화적 상상력을 가미한 미래 지향적인 슈퍼볼 광고”라고 평가했고 광고전문 잡지 애드위크는 “올레드 TV 기술을 잘 나타낸 미래지향적인 광고”라고 호평했다.
LG 올레드 TV 슈퍼볼 광고는 영화 ‘마션’, '글래디에이터‘ ’에얼리언‘ 등으로 유명한 리들리 스콧과 제이크 스콧 부자가 감독을 맡았다.
아들 제이크 스콧은 슈퍼볼 광고를 여섯 차례나 제작한 바 있는 베테랑 감독이다.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담당 이정석 상무는 “전 세계가 지켜보는 북미 최대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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