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온·오프라인으로 전기레인지 판매 채널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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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온·오프라인으로 전기레인지 판매 채널 확대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2.1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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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일부 매장을 비롯해 B2B 거래에 집중했던 전기레인지 판매를 B2C로 확대한다.

삼성전자는 지난달부터 전국 대부분의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백화점에 셰프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를, 한샘 직영 전시장 19곳에는 셰프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전시하며 판매 확대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또 G마켓·11번가·옥션 등 오픈마켓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삼성전자가 이처럼 전기레인지 시장 공략에 나선 데에는 지속적인 전기레인지 라인업 확대와 편리한 생활을 지향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기레인지 시장을 B2B에서 B2C로 확장 공략하기 위해서다.

삼성전자는 오는 3월31일까지 셰프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WMF 냄비 2종과 테팔 후라이팬 1종을,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WMF 냄비 2종과 글라스클리너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유해가스에 대한 염려를 덜어주고 화재나 화상 위험 없이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가 더욱 각광 받을 전망”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전기레인지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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