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마카롱·오사카 슈크림빵 등 디저트 MD 강화
상태바
AK플라자, 마카롱·오사카 슈크림빵 등 디저트 MD 강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3.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비드프로마쥬 나이아가라(왼쪽부터 시계방향), 라비드프로마쥬 쁘티쇼콜라, 메종드조에 마카롱 2종, 홉슈 오리지널커스터드, 키스더티라미수 티라미수아이스크림. <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는 봄을 맞아 분당점과 수원AK타운점 AK푸드홀의 디저트 MD를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분당점에는 메종드조에를 신규 입점시켰으며 라비드프로마쥬와 홉슈 등이 팝업스토어 형태로 문을 연다.

메롱드조에는 프랑스 제과학교 ‘에꼴 르노트르’ 출신 박혜원 셰프가 만든 마카롱으로 유명한 정통 프랑스 디저트 맛집이다.

이미 청담동에서 인정받았으며 마카롱 외에도 밀푀유, 에클레어, 쿠키 등이 인기다.

라비드프로마쥬는 치즈케이크로 유명세를 떨친 일본 홋카이도 대표 디저트 브랜드 ‘르타오’에서 비스킷, 초콜릿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기프트숍으로 백화점 입점은 AK플라자 분당점이 최초다.

홉슈는 일본 오사카에 가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꼽히는 슈크림빵으로 유명하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바삭한 빵 속에 주문과 동시에 슈크림을 넣어준다.

수원AK타운점은 오는 6월10일까지 홍대 인기 디저트브랜드 키스더티라미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키스더티라미수는 케이블TV 맛집정보 프로그램 ‘테이스티 로드’에도 반영됐으며 한겨울에도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을 맛보기 위한 대기줄이 야외에 길게 늘어설 정도로 인기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최근 가장 입소문을 많이 타고 있는 인기 디저트 브랜드를 추가해 AK푸드홀 디저트관을 업그레이드 시켰다”며 “시즌과 트렌드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디저트 위주의 입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