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도그쇼 ‘크러프츠 2016’ 후원…24년째 애견인 마케팅
상태바
삼성전자, 도그쇼 ‘크러프츠 2016’ 후원…24년째 애견인 마케팅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3.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러프츠 2016 행사장에 마련된 삼성전자 전시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 반려견과 함께 애견관련 IoT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영국 버밍엄 국립전시센터에서 열린 세계 최대 명견 경연대회 ‘크러프츠(Crufts) 2016’을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125주년을 맞이한 크러프츠는 영국 견종협회 주최로 매년 세계 최고의 명견을 선발하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지난 1993년부터 24년 동안 크러프츠를 후원하며 반려견에 관심이 많은 전 세계인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10~13일 열린 올해 크러프츠 도그쇼에서 삼성전자는 행사장에 체험관을 마련하고 스마트싱스, 갤럭시S6·엣지, 갤럭시 탭S2 8.0, 기어VR 등 최신 모바일 기기와 애드워시 세탁기를 전시했다.

또한 애견인과 반려견이 소중한 추억을 교감할 수 있는 애견 관련 IoT 서비스를 소개하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했다.

IoT와 미래지향적 기술로 인류의 삶을 여유롭게 하고 사람들이 반려견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는 내용의 영상도 제작해 SNS 마케팅에 힘을 쏟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