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의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가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 만족을 실현한 우수 서비스 사업자로 선정됐다.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주최한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에서 로밍센터가 이동통신사업자 중 유일하게 최고득점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서비스 품질 우수, 친절한 고객 응대 항목 등에서 평균 97.1점을 획득했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2009년부터 공항 내 상업시설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공항 내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전문기관을 통한 고객만족도조사(50%)와 정기모니터링(30%), 수시 모니터링·운영사업자의 자발적 서비스 개선 노력(20%) 등으로 이뤄진다.
LG유플러스는 출국 전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신속하고 쾌적하게 안내하기 위해 대다수의 출국자가 이용하는 인천국제공항 내에 가장 많은 로밍 안내데스크를 설치·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증진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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