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노트북 9 메탈 판매 적립금으로 소외 이웃에 노트북 기부
상태바
삼성 디지털프라자, 노트북 9 메탈 판매 적립금으로 소외 이웃에 노트북 기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3.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노트북을 기증하는 나눔 활동을 실시한다.

3~4월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노트북 9 메탈’을 구매하면 제품 한 대당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자동 적립되고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적립된 금액만큼의 노트북을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말 삼성 세탁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모금 행사와 올해 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 기부 행사에 이은 세 번째 기부 릴레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노트북 9 메탈을 포함해 최신 IT 제품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굿바이 세일’ 판촉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 무선 마우스, 온라인 수강권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행사 모델별 최대 1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계자는 “S 아카데미를 통해 받은 고객들의 따뜻한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여러 이웃과 나누고자 기획했다”며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