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유지·관리 전문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 신규 오픈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유지·관리 전문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 신규 오픈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6.03.2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 센터. <아우디코리아 제공>

아우디코리아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가 유지·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를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가장 빈번하게 관리해야 하는 차량 정기점검 필수항목들을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하기 위해 도입된 새로운 서비스 방식으로 엔진오일 또는 엔진오일 필터 교환을 비롯해 에어클리너, 공기정화 필터,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유지·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한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점검 서비스를 위해 아우디 ‘트윈 서비스’도 실시한다.

하나의 워크베이당 한 명의 테크니션이 작업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하나의 워크베이에 두 명의 테크니션을 투입해 작업 시간을 단축함과 동시에 정확도를 높이게 되는 서비스 방식이다.

아우디 서비스 익스프레스 서초는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37(서초동 1460-5)에 위치해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출퇴근하는 수도권 고객과 기존 강남·서초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 서초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사고수리 보험접수도 가능케 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서비스 센터의 규모는 연면적 396m², 지상 2층 규모로 하루 최대 50대의 점검∙수리가 가능하다.

주중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