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 출시…국내 20대 한정 판매
상태바
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 출시…국내 20대 한정 판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4.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INI 특별 한정판 모델 ‘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 <MINI 제공>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MINI 블랙 수트 에디션에 이어 특별 한정판 모델인 ‘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을 공식 출시하고 20대 한정 판매한다.

기존 뉴 MINI 쿠퍼S 클럽맨의 모든 편의장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특별한 추가 옵션을 통해 진정한 신사의 품격을 구현한 모델이다.

특별 적용된 내외관 추가 옵션들은 프리미엄 모델의 가치를 높인다. 일루미네이티드 핀 안테나는 누군가 강제로 차량 문을 열려고 할 때 경보 알람을 울려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어두운 환경에서도 차량의 위치를 스마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인디고 블루 색상의 천연가죽 체스터 시트와 함께 일루미네이티드 도어 베즐이 적용돼 차별화된 실내 분위기가 연출 가능하며 최고급 소재로 제작되는 ‘MINI 유어스’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퓨어 버건디 인테리어 표면 옵션 적용으로 젠틀맨의 세련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희소성과 특별함 그리고 스마트함을 더한 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은 고성능 모델인 뉴 MINI 쿠퍼S 클럽맨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MINI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최신 4기통 가솔린 엔진 탑재로 192마력, 최대토크 28.6kg·m의 힘을 발휘하며 제로백은 7.1초, 최고속도는 228km/h에 달한다.

전통적인 클럽맨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인 스플릿 도어에 컴포트 액세스 기능을 적용해 트렁크 아래로 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도어를 자동으로 열 수 있으며 LED 헤드라이트와 LED 안개등, 차량을 열고 닫을 때 운전자 측 사이드 미러에서 바닥에 투사돼 운전자를 반겨주는 웰컴 라이트가 적용됐다.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뉴 MINI 클럽맨 젠틀맨 에디션의 가격은 487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