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슈퍼할부카드’ 출시…통신비 최대 1만5000원 할인
상태바
KT, ‘슈퍼할부카드’ 출시…통신비 최대 1만5000원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4.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현대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와 제휴해 통신비 할인과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할부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슈퍼할부카드는 기기변경, 번호이동, 신규가입 시 단말 구매 비용의 일부를 할부로 결제하고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청구되는 통신비를 할인받는 카드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7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슈퍼할부카드로 KT 단말 구매 시 슈퍼할부카드 할인 36~24만원(24개월)과 함께 포인트파크 포인트 차감 할인, 최대 5만원 멤버십 포인트 할인 등을 적용할 수 있는 KT 단말 할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드 전월 이용 실적에 통신요금과 대중교통, 학원비, 병원비 포함, 무선에만 국한됐던 통신 요금 할인을 인터넷과 IPTV 등 유선 상품까지 확대, 제휴 카드사별로 달랐던 가입 신청 번호도 대표번호(1899-5500)로 통일하는 등 기존 출시된 슈퍼카드의 편의성은 지속 유지된다.

KT는 교원 라이프와 제휴해 ‘kt 슈퍼 라이프 교원’ 서비스도 1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통신비 할인은 물론 교육, 웨딩, 수연, 상조 등 다양한 교원 제휴 상품을 할인 받고 사용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통합CRM담당 이원호 상무는 “단통법 시행 이후 고객의 단말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한 슈퍼할부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 최우선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