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기프트 for KT’ 출시…구글플레이 콘텐츠 요금할인·쿠폰 혜택
상태바
KT, ‘기가기프트 for KT’ 출시…구글플레이 콘텐츠 요금할인·쿠폰 혜택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4.1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델들이 ‘기가기프트 for KT’ 앱 출시를 기념해 5월31일까지 진행하는 통신 요금 할인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구글플레이를 이용시 게임과 같은 콘텐츠를 구매할 때 요금 청구할인이나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기가기프트 for KT’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양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구글플레이에서 ‘기가기프트 for KT’를 검색한 후 앱을 구매하면 된다. 앱의 가격은 100원이다.

5월31일까지는 통신 요금 할인과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을 KT 결제로 다운로드하면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2000원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지난 2개월 간 구글플레이에서 KT결제 이력이 있을 경우 100원 통신 요금 할인을 지원한다.

또한 넥서스5X, 갤럭시S7 등 최신 스마트폰과 최대 5만원까지 통신요금 자동할인과 같은 경품을 지원하는 ‘룰렛이벤트’와 모바일 게임 ‘레이븐’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학준 KT 플랫폼서비스개발담당 상무는 “기가기프트 for KT 앱은 고객 혜택을 위해 업계 최초로 통신사가 구글과 마케팅 분야에서 협력한 새로운 시도”라며 “구글플레이를 사용하는 KT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업체들과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