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신규 브랜디드 콘텐츠로 가수 싸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는 영화나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적 경험을 부여하며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것을 말한다.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7집 수록곡 ‘좋은 날이 올 거야’에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접목시켜 제작됐다.
금호타이어가 지난해 9월부터 새롭게 적용한 브랜드 슬로건 ‘Better, All-Ways’는 언제나 고객에게 더 좋은 가치를 선사하고 고객이 항상 더 좋은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 뮤직비디오는 노래 가사처럼 고되고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싸이와 금호타이어가 함께 응원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 받고 기운을 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