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베이징모터쇼에서 티볼리 에어를 공식 출시하고 중국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쌍용차는 2016 베이징모터쇼 프레스데이 행사를 통해 티볼리 에어(현지명 XLV)를 중국 시장에 공식 출시하고 주력 모델인 코란도C(현지명 코란도), 렉스턴 W(현지명 렉스턴) 등 총 6대의 모델을 전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베이징모터쇼를 통해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는 쌍용차는 오는 6월부터 중국 전역의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현재 티볼리 에어가 경쟁하는 SUV-C 세그먼트는 중국 SUV의 핵심시장으로 티볼리 에어의 추가 투입으로 기존 티볼리와 함께 현지시장 인지도 제고와 티볼리 브랜드의 가치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쌍용차는 기대했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높은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중국 SUV 시장에 라인업을 강화해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 받은 티볼리 브랜드의 뛰어난 상품성과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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