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 달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받으세요”
상태바
KT, “가정의 달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받으세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5.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해외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은 KT 로밍으로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 63개국에서 3G와 LTE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상품을 5월 한 달 간 하루 1만5000원에서 2000원 할인한 1만3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한다.

2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인천공항을 비롯한 김포공항, 김해공항, 부산항만 KT 로밍센터에서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가입 고객 선착순 총 5000명에게는 여행용 방수팩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일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밍 에그를 5월 한 달간 1만원에서 45% 할인한 5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로밍 에그를 4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있는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를 15일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서울랜드, 수원 KT 위즈파크 등에서 운영한다.

라인키즈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라인 캐릭터 상품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더블할인 멤버십과 패밀리박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7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레 tv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애니메이션 등 가족·어린이 인기 영화 할인과 어린이 뮤지컬 실황 반값 할인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할인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로밍&데이터사업담당 노정호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