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6일까지 다양한 할인행사…최대 80% 할인 판매
상태바
AK플라자, 6일까지 다양한 할인행사…최대 80% 할인 판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5.0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K플라자 구로본점

AK플라자는 1일부터 6일까지 최대 6일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구로본점, 수원점, 분당점은 저녁 8시30분, 평택점, 원주점은 저녁 9시까지 연장 영업한다.

AK카드와 KB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5%, 10% 상품권도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3일 1층 후문행사장에서 페이스 페인팅, 비누방울 체험, 어린이 마술쇼와 인형극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행사장 및 AK럭셔리컬렉션 매장에서는 ‘해외명품 대전’을 열고 펜디, 지방시, 마크제이콥스 등 유명브랜드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노트북, 제습기, 놀이공원 이용권, 케라시스 샴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수원점은 6일까지 ‘어린이날 유아동 특집전’과 ‘어버이날 의류 상품전’을 진행한다.

나이키 키즈, 리바이스 키즈 등 아동의류를 40~80%, 크로커다일, 벨리시앙, 올젠, 로가디스, 갤럭시 등을 50~70% 할인 판매한다.

또 1일 하루 동안 ‘리바이스 501 데이’를 열고 501청바지를 5만100원에 판매한다.

분당점은 1일 태국의 대표적인 로컬 디자이너 브랜드인 ‘그레이하운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방문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클러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레이하운드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편집 매장 ‘쿤위드어뷰’를 통해 국내에 최초 소개된 브랜드로 2PM, 신세경, 보아 등 유명 연예인들의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4~5일 2일간 ‘탐스 STYLE YOUR SHOES’ 이벤트를 연다.

페인트, 스텐실, 액세서리 등을 이용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탐스 신발을 디자인해볼 수 있으며 탐스 신발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평택점은 6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연합전’을 열고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네파 등 아웃도어 의류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원주점은 6일까지 ‘핸드백 대전’을 열고 닥스,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의 지갑 및 핸드백을 최대 10%까지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