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국 주요 백화점으로 세리프TV 판매처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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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전국 주요 백화점으로 세리프TV 판매처 확대
  • 이성태 기자
  • 승인 2016.06.13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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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지난 3월 출시된 세리프TV의 판매처를 전국 주요 백화점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전용 홈페이지, 프리미엄 편집숍 10꼬르소꼬모, 프리미엄 가구점 두오모·덴스크·하농뿐만 아니라 전국의 주요 백화점 내 삼성전자 매장 70여곳에서도 세리프TV를 구매할 수 있다.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훌렉(Ronan & Erwan Bouroullec) 형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세리프TV는 영문 세리프 글꼴의 ‘I’를 닮은 독특한 옆모습과 화이트·다크 블루의 모던한 컬러로 주변 공간과 어우러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화면이 꺼지면 커튼이 쳐진 것과 같은 상태로 전환되는 커튼모드 UI 등 트렌디한 감성으로 iF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프리미엄 가구점 두오모 관계자는 “세리프TV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구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매장 방문객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추가적인 판매처나 체험 기회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삼성전자 매장 손윤진 점장은 “백화점 판매 개시 전에도 세리프TV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제품 판매 시작과 함께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늘고 판매도 꾸준히 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세리프TV는 40형(100cm)과 32형(80cm) 2종으로 가격은 각각 199만원과 139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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