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오는 18일 이대 앞에서 국군장병 여자친구 위한 축제
상태바
한화그룹, 오는 18일 이대 앞에서 국군장병 여자친구 위한 축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6.1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그룹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장병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

한화그룹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앞 ‘썸타는 계단(대현문화공원)’에서 '불꽃곰신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곰신은 국군장병을 위해 뒤에서 헌신하는 여자친구를 일컫는 말이다.

행사에서는 ‘곰신을 날려라’, ‘곰신력 측정 OX퀴즈’, ‘곰신 DIY 꿀팁 나누기’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고무신을 날려 안착한 곳의 경품은 남자친구가 복무하고 있는 부대로 보내지며 OX퀴즈 상품으로는 장병들이 좋아하는 간식인 맛다시와 일반용 전투식량 등을 제공한다.

가입자만 50만이 넘는 네이버 고무신카페(곰신모임)와 제휴해 곰신 DIY 꿀팁 나누기 행사도 펼친다.

군 복무 중인 남자친구들에게 보내는 정성 담긴 선물 세트, 직접 디자인한 편지, 그리고 제대일을 기다리는 달력인 기둘력 등을 전시하고 서로의 특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갖는다.

곰신의 사랑을 받는 싱어송라이터 장재인과 군복무 중 노래 경연프로그램에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에디킴의 야외 콘서트도 준비돼 있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27명의 곰심들에게는 특1급 더플라자의 뷔페 상품권과 숙박권 패키지를 비롯해 63빌딩 뷔페권과 한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페스티벌 방문한 일반참석자들도 현장 방문 인증 사진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영화관람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스티벌이 열리는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이화여대 대현문화공원을 찾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