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스페인의 명문 축구구단 레알 마드리드와 2016시즌부터 3년간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스페인과 유럽 클럽대항전에서 한국타이어 브랜드가 노출된다.
또 전 세계 4억5000만여명에 달하는 레알마드리드 팬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를 적극 알리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이번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은 한국타이어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강화하는 또 한 번의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레알 마드리드가 끊임없는 혁신으로 축구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만큼 한국타이어도 지속적인 혁신으로 최상의 드라이빙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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