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대학생 기자단, 광주공장 견학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대학생 기자단, 광주공장 견학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7.0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7일 한양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대학생 기자단을 광주공장에 초청했다고 8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대학생 기자단은 지난 5월 발대식을 기점으로 두 달간 캐리어에어컨의 기술과 제품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해 왔다.

이번 광주공장 견학 행사는 에어컨 성수기를 맞아 대학생 기자단의 참신한 콘텐츠로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 추진됐다.

대학생 기자단은 공장 내 제품 라인업과 생산 과정을 둘러보며 캐리어에어컨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 기술연구소 방문과 공장장 면담을 통해 기업과 제품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대학생 기자단은 공장 견학을 마친 뒤 “세계 최초 에어로 18단 에어컨의 생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게 돼 뜻 깊었다”며 “소비자들에게 빠른 시일 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땀 흘리는 임직원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1월 출시된 에어로(Aero) 18단 에어컨은 세계 최초 18단계로 풍량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특성에 따라 휴먼케어 바람부터 초강력 허리케인 바람까지 자유롭게 풍량을 선택할 수 있는 18단 패밀리 에어 컨트롤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성희 회장은 “대학생 기자단의 광주공장 견학은 차세대 리더인 대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의미있는 시간”이라며 “캐리어에어컨은 젊음과 혁신의 아이콘으로서 미래의 공조산업을 이끌어나갈 학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