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 23일(현지시간) 멕시코에서 기어 아이콘X, 기어 핏2, 기어 360 등 웨어러블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야간 달리기 ‘나이트 런(Night Run)’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멕시코시티에 위치한 승마 경기장을 출발해 5km와 10km 거리를 돌아오는 두 가지 코스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약 2500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우승자 등 약 60명에게는 트로피와 콘서트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어 아이콘X, 기어 핏2, 기어 360카메라의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멕시코 소비자들에게 널릴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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