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월드컵 마케팅 시동…예선 3차전 현지 응원 경품
상태바
기아차, 월드컵 마케팅 시동…예선 3차전 현지 응원 경품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4.06.0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 서프라이징 스코어 이벤트’ 응모 페이지. <기아차 제공>

기아차가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민국 조별예선 3차선 현지 응원 경품을 내걸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5일부터 진행된 이번 이벤트 참여는 PC와 모바일로 기아차 월드컵 공식 사이트(fifaworldcup.kia.com)에 접속해 대한민국 대표팀과 상대팀의 점수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각 경기 후반전 시작 전에 마감된다.

기아차는 대한민국 조별예선 1·2차전의 점수를 맞힌 고객 중 경기당 2명을 추첨, 3차전을 현지에서 응원할 수 있도록 동반 1인까지(총 8명)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경기티켓, 관광기회 등을 제공한다. 또 응모 고객 중 매일 1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16강 경기와 8강 이후의 7경기 등 총 8경기의 점수를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 경기 1명에게 최신형 UHD TV를 증정하며 전체 응모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월드컵 한정판 모델인 ‘K5 W 스페셜’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 월드컵 공식 사이트에서는 3일부터 27일까지 ‘온 국민 응원 릴레이 캠페인’도 펼쳐진다.

이벤트는 참가 고객이 두 팔을 올리고 내린 2장의 사진을 공식 사이트에 올리면 다른 참여자들의 사진과 이어져 거대한 응원 릴레이가 완성되는 방식이다.

또한 고객들이 사이트에서 선택한 응원문구 중 가장 높은 호응을 얻은 문구를 활용해 응원도구를 제작, 브라질 현지에서 대한민국 경기 응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