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출시…“고속 주행에도 안정적인 닦임성”
상태바
불스원,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출시…“고속 주행에도 안정적인 닦임성”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04.1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불스원 제공>

불스원은 에어로 다이나믹 윙과 발수코팅 고무로 업그레이드된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에는 와이퍼 성능저하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앞 유리 표면의 유막 제거의 필요성과 올바른 유리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1회용 유막 제거제까지 함께 구성했다.

폭우와 폭설 등 악천후에도 효과적인 차량 유리 관리를 돕는 불스원 브랜드인 레인OK는 와이퍼를 비롯해 발수코팅, 워셔, 유리세정, 김서림방지와 성에제거 등의 테마로 제품 라인업이 구성됐다.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는 공기역학 구조의 메탈 하이브리드 프레임에 에어로 다이내믹 윙을 적용해 고속안정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모든 실제 주행상태를 재현할 수 있는 첨단연구시설 ‘환경풍동실’에서 우천 시 시속 180km로 시험해 들뜸 없는 탁월한 닦임성을 검증했다고 불스원은 밝혔다.

또 탁월한 성능의 발수코팅 고무를 적용해 유리창에 빗방울이 맺히지 않고 튕겨나가 빗길 운전에도 깨끗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며 견고한 메탈 소재 하이브리드로 100만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레인 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제품은 350mm부터 650mm까지 50mm 단위로 7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2만1500~2만7500원이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상무)은 “비가 많이 오는 봄철 나들이 고속주행에서도 시야를 안정적으로 확보해주는 불스원 레인OK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로 안전운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