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M 네덜란드 항공, 배우 한혜진씨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KLM 네덜란드 항공, 배우 한혜진씨 홍보대사 위촉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05.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혜진씨가 이청용 선수의 뒤를 이어 KLM 네덜란드 항공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KLM 네덜란드 항공은 배우 한혜진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2일 밝혔다.

배우 한혜진씨는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관계없이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 AFC에서 활약 중인 기성용 선수와 결혼 후 유럽에 거주 중인 한혜진씨는 국내 출입국 시 KLM을 자주 이용해왔다.

KLM은 한혜진씨가 출연한 광고 메이킹 필름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은 KLM의 180도 풀 플랫 베드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진행됐으며 KLM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중심으로 제작됐다.

한혜진씨가 출연한 KLM 광고 메이킹 필름은 KL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쟝-의드 드 라 브르테슈 에어프랑스 KLM 한국·일본 커머셜 디렉터는 “배우 한혜진씨는 KLM의 가치를 표현하기에 완벽한 모델”이라며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24/7 카카오톡 서비스, 유럽 야간 비행편 운항 등 한국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1984년 국내에 진출한 KLM은 한국 이용자에게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럽 항공사 최초로 한국과 서유럽을 잇는 야간 비행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도심공항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