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뮤직’,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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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뮤직’,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명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6.24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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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스마트폰 전용 음악 서비스 ‘삼성 뮤직’이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삼성전자가 밝혔다.

‘삼성 뮤직’은 삼성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음악을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독점 음원을 포함해 국내 최대 규모인 350만여 곡의 음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CD 음질 4배 수준의 초고음질 콘텐츠인 ‘UHQ(Ultra High Quality)’ 음원 1만7000여곡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인디부터 월드 뮤직까지 다양한 장르별 음악, 연대별로 인기곡과 앨범을 모아놓은 시대별 음악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음원을 최신 스마트폰뿐 아니라 갤럭시S2, 갤럭시S3, 갤럭시S4 등 여러 기기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2주마다 업데이트되는 무료 스트리밍 이벤트를 통해 ‘삼성 뮤직’ 가입자 누구나 다양한 테마의 음원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삼성앱스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향후 웹 버전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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