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SFC몰, 29일부터 ‘데이트위크’…2030 데이트 커플에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광화문 SFC몰, 29일부터 ‘데이트위크’…2030 데이트 커플에 다양한 혜택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5.1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센터(SFC)는 오는 29일부터 6월4일(일)까지 일주일간 2030 데이트 커플을 겨냥한 ‘2017 SFC 데이트위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SFC 데이트위크는 광화문의 데이트 명소로 젊은 연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SFC몰을 널리 알리기 위한 페스티벌로 SFC몰의 레스토랑과 리테일 매장 등 총 38곳이 참여한다.

이 가운데 36개의 매장에서는 기간 중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데이트위크에는 미쉐린 원스타 한식 레스토랑 ‘이십사절기’, 슈퍼푸드를 활용한 웰빙 브런치 전문점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국내 최초 정통 스페니쉬 레스토랑 ‘엘 쁠라또’ 등 31개의 레스토랑·카페와 80년 전통의 스웨덴 친환경 핸드메이드 문구 브랜드 ‘북바인더스 디자인’, 패션 아이웨어 전문점 ‘파피루스’ 등 7개의 리테일 매장이 참여한다.

또한 기간 동안 총 여섯 가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데이트위크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등록해 지정 번호로 보내면 된다.

경품은 SFC몰 상품권, 이십사절기 식사권을 포함해 세종문화회관의 12만원 상당 뮤지컬 ‘마타하리’ 공연과 전시 관람권, 국내 최대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벵뮤지엄의 전시 관람권과 서울시립미술관의 기념품 등이다.

이외에도 SFC몰 광화문 태평로 썬큰 입구에서는 재즈 아티스트 고희안 트리오와 보컬리스트 김혜미의 로맨틱 재즈 콘서트가 6월2일과 3일 이틀간 열릴 예정이며 사연 응모를 한 총 25커플을 추첨해 각종 무료 클래스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플라워 브랜드 ‘헬레나 플라워’의 선물용 꽃송이 포장과 홈테이블 센터피스 만들기, 치즈 전문 유로피안 레스토랑 ‘유로구르메’의 모짜렐라 샌드위치 만들기, 국내 최고 와인 전문 브랜드 ‘와인나라’의 6월에 어울리는 와인 추천 등 원데이 문화 클래스도 데이트위크 기간 동안 개최된다.

SFC몰 관계자는 “SFC몰은 위치 특성상 비즈니스용 고급 레스토랑으로 유명했지만 앞으로 더욱 트렌디하고 젊은 데이트 명소로 알리기 위해 데이트위크를 기획했다”며 “SFC몰은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주말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에게 편리하며 청계천, 고궁, 미술관 등이 가까워 광화문의 데이트 명소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