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이어스,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 출시…360도 사운드 전달
상태바
얼티밋이어스,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 출시…360도 사운드 전달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06.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얼티밋이어스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 <로지텍코리아 제공>

얼티밋이어스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휴대용 스피커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원더붐은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웅장하고 아름다운 베이스를 잘 표현한다.

이동성을 강조한 원더붐은 스톤(그레이), 팬텀(블랙), 파이어볼(레드), 서브제로(블루), 캐시미어(핑크), 라일락 등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전원을 켜고 페어링 후 재생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음악을 즐길 수도 있고 스피커 상단의 버튼으로 편리하게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으로 건너뛰기가 가능하다. 두 대의 원더붐 스피커를 연결해 2배의 사운드도 느낄 수도 있다.

360도 전 방향으로 선명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를 뿜어내며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며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걱정할 필요 없는 원더붐은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고 스스로 물에 뜬다. 또 상단에 있는 고리로 자전거, 가방, 집안 어디에나 손쉽게 걸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생동감 넘치는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원더붐은 다른 얼티밋이어스 스피커 라인업 제품과 마찬가지로 견고하게 제작돼 실수로 떨어뜨려도 걱정 없이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