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페이로 페이팔 계정 온오프라인 결제
상태바
삼성전자, 삼성 페이로 페이팔 계정 온오프라인 결제
  • 이성태 기자
  • 승인 2017.07.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 ‘삼성 페이’에서 ‘페이팔’ 계정으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 페이’가 전 세계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온라인 결제 플랫폼 ‘페이팔’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용자는 페이팔 계정을 삼성 페이에 등록만 하면 기존 신용카드나 직불카드처럼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게 된다.

오프라인 결제의 경우 스마트폰의 잠금 화면, 홈 화면 등에서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면 삼성 페이가 실행되면서 등록된 카드와 페이팔 중 결제 도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페이팔 계정을 활용한 삼성 페이 결제는 미국에서 먼저 시작하고 향후 서비스 국가가 지속 확대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이인종 부사장은 “삼성 페이는 개방적인 파트너십과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페이팔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풍부한 모바일 월렛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 페이는 올해 태국, 인도, 스웨덴, 아랍에미레이트연합(UAE), 영국 등 9개 시장에서도 추가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미국, 브라질, 중국 등 총 18개 시장에서 각 지역 파트너들과 협력해 온오프라인 결제뿐 아니라 멤버십·로열티 카드, 기프트카드, 교통카드 등 다양한 지역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