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보청기가 천사서비스 3주년을 맞아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천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1년 시작된 천사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직영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대한보청기 청력전문가팀이 고객의 집을 방문해 보청기 구입 상담, 청력검사, 보청기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보청기는 7월 한 달간 천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사용 중인 보청기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타사 보청기 사용자도 보상판매를 통해 동일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보청기 마케팅 담당자는 “보청기 주 수요자인 노인층을 위해 직영점 방문 없이 자택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천사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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