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텔레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넥팅팟 IP67·스포츠’ 2종 출시
상태바
착한텔레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넥팅팟 IP67·스포츠’ 2종 출시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07.3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커넥팅팟 IP67(왼쪽)과 커넥팅팟 스포츠. <착한텔레콤 제공>

착한텔레콤은 ‘히어러블(Hearable)’ 사업 확대를 위해 2종의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넥팅팟 IP67’과 ‘커넥팅팟 스포츠’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히어러블은 몸에 밀착된 기기가 스마트폰과 연동돼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듣는 등의 기능을 수행하는 웨어러블 기기의 일종이다.

완전 방수·방진이 가능한 커넥팅팟 IP67은 여름철 물놀이를 하거나 비를 맞아도 이어폰의 성능이 유지되며 샤워 중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5만9900원이다.

커넥팅팟 스포츠는 최근 급증하는 ‘홈트족’을 위해 출시됐다. 홈트족은 홈(home)과 트레이닝(training)의 준말로 집이나 회사 등에서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영상이나 사진을 참고해 운동하는 트렌드를 말한다.

스마트폰을 보며 동작을 따라 하기에 무선 이어폰에 대한 수요가 높은점을 착안한 커넥팅팟 스포츠는 홈트족을 위한 최적의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 땀에 강한 생활방수 기능이 특화됐다. 가격은 4만9900원이다.

착한텔레콤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격을 1만원씩 인하한 4만9900원,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제품은 커넥팅팟 전용몰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모든 모델 1년 AS서비스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