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2주간 와이드미러 무료 체험…여행상품권·에어컨 등 경품
상태바
불스원, 2주간 와이드미러 무료 체험…여행상품권·에어컨 등 경품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08.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은 다음달 22일까지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비구면 누진다초점 특허기술을 상용화해 시야의 왜곡 없이 사각지대를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운전자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사각지대로 인해 위험상황에 처한 경험이 있는 운전자들은 물론 주차·차선 변경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운전자, 사이드미러가 작은 소형차 운전자, 차량 크기에 비해 사이드미러 시야가 좁은 수입차 운전자 등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 체험은 불스원 와이드미러 이벤트 사이트에서 본인 차종과 연식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무료 장착 서비스가 가능한 차량 운전자의 경우 해피콜을 통해 배정된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장착해주며 2주 동안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직접 체험해 본 후 만족도에 따라 구매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무선청소기, 드론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와이드미러 간접체험 영상을 시청한 후 불스원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캐리어 에어컨, 플레이스테이션4 등을 증정한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상무)은 “평소 사각지대에 대한 두려움이나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느끼는 운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