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8월 보름 이상 비오면 120만원 할인”
상태바
MINI “8월 보름 이상 비오면 120만원 할인”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4.07.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신의 트렁크를 보여주세요. 그 안에 담긴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라는 독특한 주제로 진행되는 ‘Show Me Your Trunk’ 온라인 이벤트.

MINI가 여름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7월 한 달 간 MINI 컨버터블과 로드스터 전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MINI 레인보우’ 이벤트다. 

차량 구입 후 8월 한 달 간 5mm 이상 비 오는 날이 15일 이상인 경우(서울 관측소 지점 공식 자료 기준) 개별 차량당 120만원을 고객에게 지급한다. 

또 16일까지 자신의 MINI 차량 트렁크 내부 촬영사진과 함께 간단한 사연을 적어 보내면 팬 투표를 통해 1명에게는 85만원 상당의 MINI 폴딩 바이크, 2등에게는 MINI 캐빈 트롤리 여행 가방(1명), 3등에게는 MINI 빅 더플 백(1명) 등이 증정된다.

공식 블로그 이메일(mini_kr_blog@naver.com)과 개인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이벤트 참여 후 포스팅 URL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모든 참여작품은 심사를 거친 뒤 3편의 베스트 작품이 우선 선발된다. 3편의 작품은 MIN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MINIKOREA.kr)에 게재되고 18일 팬들의 투표를 거쳐 19일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공식 블로그에 사진과 사연이 소개된 모든 참가자에게는 MINI 쇼퍼백이 주어지며 포스팅에 댓글을 남긴 팬 중 ‘베스트 댓글상’에 선정된 3명에게는 MINI 콜렉션 제품이 제공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8월2일 MINI 컨트리맨 오너들이 각자의 트렁크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판매하는 ‘플리마켓(Flea market)’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행 장소는 추후 공지 예정으로 참여방법은 21일부터 공식 블로그에서 판매 물품과 판매자 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판매자의 의사에 따라 수익금의 10%를 BMW 미래재단에 기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