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부문 3년 연속 1위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부문 3년 연속 1위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11.1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건설 관계자들이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7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현대건설은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아파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한국표준산업분류에 기초한 40개 업종, 147개 기업·3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모니터링 평가와 콜센터를 실제 이용한 고객의 온라인 평가를 수치화했다.

현대건설 고객센터는 ARS 창구 일원화를 통해 신속하고 명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번 고객은 평생 고객’이라는 신념 아래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현대건설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