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연대은행, 지역 소상공인 제품·서비스 체험단 모집
상태바
사회연대은행, 지역 소상공인 제품·서비스 체험단 모집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11.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연대은행은 지역 소상공인의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평가하는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사회연대은행은 창업을 통해 저소득 빈곤층의 실질적인 경제적 심리적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금융 기관으로 지난 6월부터 JP모간 후원으로 ‘우리 동네 히든 히어로 프로젝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서비스와 제품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우리 동네 히든 히어로 프로젝트는 취약한 소상공인의 경영 문제 해결, 역량 강화 등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지역기반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지원 사업이다.

유통업, 음식점, 커피전문점 등 3개 업종 20개소가 프로젝트에 참여해 경영교육, 컨설팅, 솔루션 패키지 등을 지원받았다.

체험단은 프로젝트에 참여한 업체 중 15개소를 직접 방문 후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제품 체험에 참여하는 업체는 로즈블라썸, 더민플라워, 주식회사소셜에코, 온앤온, 불독커피컴퍼니, 지닌, 파이샵, 이스트인디고, 쾌슈퍼, 나시타 카페, 먹고시푼김밥, 카페단비, 애플케이, 시바의여왕, 명가짬뽕 등 15개소다.

화훼유통업을 운영하고 있는 로즈블라썸, 더민플라워의 경우 꽃다발 만들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등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사회연대은행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박태진 JP모간 대표는 “소상공인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제대로 선보여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지역 상권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